티스토리 뷰

New 좋은글

나를 오려냅니다<★

대한민국 부동산114 2018. 9. 8. 00:01



출처: 좋은생각 좋은글


/ 나를 오려냅니다 /


안녕하세요, 오늘의 좋은글은

박선희님의 아름다운편지 글 입니다


문득문득 내 안에서 또 다른 내가

자꾸 걸리적 거릴때가 있죠.

아니야 이건 아니야 라고 아무리

내가 타일러봐도 또 다른 

나는 막무가내 입니다.


어느 날 나는 오려내기를 하고

나에게서 나를 오려 냅니다.

욕망의 후렴 같은 푸념 같은

덜그럭 거리면서 투덜대는

나를 오려 내기도 합니다.


언제 쌓였는지 모르는 먼지처럼

소리 없이 씌워진 몇 줄의 죄와

아 너무 아파 발음 조차 할수 없는

아픔의 나까지, 삐뚤 오려내더라도

오려 낸 나는 아름답습니다.

내 안이 거덜 나더라도 오려 낸

나는 행복 합니다~!

당신의 삶 속에서 또 다른

당신을 오려내기 하지 않으실래요.

가끔 삶이 힘들다고 할때

당신 안을 들여다 보세요.


그리고 또 다른 당신을 

오려내 보시길...


거덜 난 당신의 삶의 얼마나 기쁘고

얼마나 아름다워 지는지 

그윽히 느껴 보는 아름다운 

아침 되시길 소망합니다.


/ 박선희 /


아름다운 편지 중에서



댓글